Home Up About Us Contents

KAL 007 자주 문의되는 질문들

 

 

News
The Story
Documents
The Book
Chronology
FAQs
The Plane
The Literature
Ditchings
How to Help
Passengers
Русские Документы
한글 문서
日本文

KAL 007 기 격추와 그에 따른 부수적 문제에 대해 자주 문의되는 질문들  

다음 질문들은 토론에 올려졌던 이슈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은 Rescue 007: The Untold Story of KAL 007 and its Survivors 책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새로운 정보를 포함하여 이 책에 담겨있는 자료에 관련된 것입니다. 이 섹션은 웹 사이트에서 활동적이고 비중면에서 키우려는 의도로 마련된 곳입니다. 여러분들의 질문을 보내 주세요. 그에 대한 대답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왜 처음부터  러시아 인들은 민간 여객기 KAL 007 기를 격추했다는 사실을 부인했는가? 왜 그들은 승객들을  오늘날까지  풀어주지  않고 있는가?
  2. 이 연구를 수행하고  발표하는  데에 어떤 종류의  방해나  간섭이 있었나?
  3. KAL 007기가 원래  의도된  항공 노선에서  빗나간 것에  대해  어떤 의견들이  있는가?  
  4. ''블랙 박스'' 테이프들과  그 사본은  믿을만한  것인가?  어떤 식으로 그들이  사용되고  있는가? ''위조''된 적은 없는가?
  5. 미사일이  폭발했을  때 KAL 007 에 무슨일이  일어났는가? 이 테이프들이  어떤  식으로 우리의  이해를  도와  주는가?  
  6. 블랙 박스  테이프가  끝이 난 후 KAL 007 기가  얼마나  운항을  더 진행할 수 있었는 지에  대해  어떤 의견들이 있는가?  
  7. KAL 007기의 마지막 순간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그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은?  
  8. ''CIA 보고서''란 무엇인가? 출처는 어디며, 그것이  가지는  가치는 무엇인가?
  9. KAL 007기가 착륙한 곳은 사할린이었는가 아니면 모네론 근처 바다 위였는가?
  10. 살아남은  승객들과  승무원들은 소련 측에 의해  생포당한  후 어떻게  되었는가?  
  11. 소련측은  왜 KAL 007 승객들과  승무원들을  "몰살시켜" 증거를  없애 버리는 대신에  그들을  살아남게  했는가?
  12. 소련 측에 의해 되돌려  받은 승객들의  소지 품목들  중 어떤 것이라도 승객  구출에  대한 의문점에  관련된  것이  있는가? 그 신발들은 어떠한가?
  13. 수화물은  어떻게  되었는가?
  14. 다른 수상 불시착  시도에서도  살아남은  사람들의  기록이  있는가?  
  15. 이 웹사이트가  10번 질문에서  주장하는 대로, 격추가  일어난 후 KAL 007기에 있던  아이들이 소련에  있는 고아원에  보내어 졌다면, 왜 그들에게서  아무 소식이 없는가? 그들에게는  원래 부모님과  이전 생활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거나  세상에 그것을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것인가?  

 

Send mail to webmaster@rescue007.org with questions or comments about this web site.
Last modified: March 10, 2009

© 2002-2006 The International Committee for the Rescue of KAL 007 Survivors, Inc.  All rights reserved.